본문 바로가기

지식인

[윈도우10] 프린터오류관련 KB5005565, KB5006670, KB5005539 핫픽스오류 (임시방편)

728x90

1. 시작메뉴로 들어갑니다.

2. 좌측 톱니바퀴버튼을 누릅니다.

3. 업데이트 및 보안으로 들어갑니다.

4. 업데이트 기록 보기로 누릅니다.

5. 업데이트 제거로 들어갑니다.

※ 확인해야될 업데이트

6. 하단에 내리다보면 Microsoft Windows(KB5005565), Microsoft Windows(KB5006670), Microsoft Windows(KB5005539) 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 클릭 후 제거를 누릅니다.

7. 예를 누릅니다

8. 제거 완료 후 컴퓨터 재부팅하시고 사용하시면됩니다.

​※ 제목에 안내드렸다싶이 '임시방편'입니다. 다시 안되는경우 해당업데이트 제거를 하시고 컴퓨터 재부팅 하시면됩니다 (프린터 공유받는자리, 직접연결된자리  하시면됩니다)

만약, 이와같이 진행했음에도 프린터가 안된다면, 프린터 회사를 통해 원격이 가능하오니
- 삼성 프린터 고객센터 번호 : 1588 - 3366
- 캐논 프린터 고객센터 번호 : 1588 - 2500
- 브라더 프린터 고객센터 번호 : 1577 - 3340
- HP 프린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없으며, HP코리아 카톡서비스 를 통해 A/S 확인필요

- 엡손 프린터 고객센터 번호
  Tel - 1566-3515 : 정품 무한복합기(L6190, L565, L555, L655, L4150 등), 프로젝터, 스마트글라스, 라벨라이터(LW시리즈)
  Tel - 1588-3515 : 대형복합기(WF-C20590, WF-C17590, WF-R5691, WF-C5290,C5790, WF-C8690, WF-8591, WF-C869R) 대형프린터, 스캐너, 레이져프린터, 도트프린터, M-Tracer, 라벨프린터(TM-C시리즈)

위 작업 후 업데이트 안되게 미뤄주셔야합니다!!
안 미뤄주시면 다시 업데이트되어 위 작업을 다시 하셔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