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진행 (갤럭시코리아 홈페이지참고)
온라인상으로 AS접수해두었다
http://www.galax.kr/sub03/01.php
AS 택배규정관련
- 택배로 보내실 경우
택배 비용은 원칙상 고객님과 갤럭시코리아의 1:1 부담으로 진행합니다.
초기 불량의 경우 영수증 동봉하여 보내주시거나 온라인 AS 접수 시 첨부해 주시면 확인 후 갤럭시코리아에서 전액 부담합니다.
택배가 아닌 퀵서비스 이용 시 운임은 소비자가 전액 부담합니다.
포장 문제로 배송 중 파손된 경우 무상 서비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PC 본체 발송 시 AS 입고 거부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으로 인해 연락처 확인이 불가할 수 있으니 내부에 성함, 연락처를 적은 쪽지를 꼭 동봉해 주세요.
온라인 AS 접수가 안 되어 있고 연락처 메모가 없어 연락이 불가능한 경우 최대 3개월 보관 후 폐기 처리됩니다.
보내실 주소: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138 청진빌딩 9층, 갤럭시코리아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02-701-0520
그리고 7일날 저녁에 포장해두고 8일에 우체국택배 통해서 보내려고 예약까지 끝냈다 (사진은 회수해서 송장번호가 같이떠있음)
그리고 오늘 두시넘어서 수거해가셨다..
수리받을내역 팬교체, 떠멀재도포를 위해서다.
중고구매를 해서 사용중이였기에 서멀이 상태가 별로일것을 직감하여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VXE R1 마우스 도착했습니다 (1) | 2023.12.28 |
---|---|
231220_새로운 그래픽카드 구매 (0) | 2023.12.20 |
오? 써멀컴파운트 퀘이사존에서 특가로 올라와있던거 배송왔어요! (0) | 2023.12.14 |
쿠팡_배달 주저리 231108 (0) | 2023.11.08 |
쿠팡_배달 주저리 231103 (0) | 2023.11.08 |